자동차 분류
벤츠, 한국인에게 사랑받는 '인기 비결'은?
컨텐츠 정보
- 4,135 조회
- 0 추천
- 목록
본문
메르세데스-벤츠 코리아가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‘2023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’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자동차 분야 수입차 부문에서 주요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.
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주관하는 ‘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’는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실제 경험을 기반하여 자발적으로 평가한 해당 기업의 온라인 빅데이터를 분석해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고 있습니다. 이번 평가는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약 7,000여명의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진행됐습니다.
메르세데스-벤츠 코리아는 총 22개 수입 자동차 브랜드가 포함된 ‘수입차’ 부문에서 제품 및 서비스 품질 만족도, 고객 소통 만족도, 브랜드 인지도, 차량 안전 만족도, 서비스센터 만족도 등 총 8개 평가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주요기업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.
특히, 소비 과정부터 제품 및 서비스까지 전체적인 사용자 경험에서 고객들에게 만족감과 메르세데스-벤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.
메르세데스-벤츠 코리아 이범일 리테일 영업 부문 상무는 “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노력한 결과 소비자들이 선택한 주요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다”며, “소비자들이 메르세데스-벤츠를 믿고 선택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전했습니다.
한편, 메르세데스-벤츠 코리아는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, 7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판매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, 지난해 수입차 최초로 연간 판매량 8만대 기록을 돌파한 바 있습니다.
*출처:오토이슈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